최종편집 : 2024-04-19 17:38 (금)
'뮤직뱅크' 박지훈, 저돌적인 옴므파탈의 'GOTCHA'··· 몽환 카리스마
'뮤직뱅크' 박지훈, 저돌적인 옴므파탈의 'GOTCHA'··· 몽환 카리스마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0.11.06 2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박지훈이 섹시한 옴므파탈의 매력을 발산했다.

박지훈은 6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첫 번째 정규앨범 'MESSAGE (메세지)'의 타이틀곡 'GOTCHA (갓차)' 무대를 강렬하게 선보였다.

이날 금발 헤어에 스포티한 레드 앤 블랙 스타일링으로 무대에 선 박지훈은 팔색조 같은 비주얼로 먼저 시선을 사로잡았다. 옴므파탈로의 의미 있는 변신은 박지훈만의 매력을 담아 완벽하게 펼쳐졌다.

지상파 첫 컴백 무대에서 박지훈은 독보적인 표정 연기와 무대 매너로 보는 이들을 매료시켰다. 'GOTCHA'의 섹시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가 절로 시선을 강탈했다.

지난 4일 발매된 '메세지'는 사랑을 막 시작했을 때 느낄 수 있는 설렘을 여러 가지 테마로 풀어내, 박지훈의 밝고 스윗한 매력부터 짙어진 감성까지 모두 담고 있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GOTCHA'를 통해 박지훈은 망설일 것 없는 저돌적인 아티스트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데뷔 1년 8개월 만의 첫 정규앨범 활동을 성공적으로 시작한 박지훈은 각종 음악 방송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사진=KBS 2TV '뮤직뱅크' 방송 캡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