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12:52 (목)
비투비 포유, 4색 매력 'INSIDE'로 컴백··· "사랑과 위안 되고 싶어"
비투비 포유, 4색 매력 'INSIDE'로 컴백··· "사랑과 위안 되고 싶어"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0.11.16 2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비투비(BTOB)의 유닛 비투비 포유(BTOB 4U,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프니엘)의 첫 번째 미니 앨범 'INSIDE(인사이드)' 쇼케이스가 16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렸다.

 

쇼케이를 통해 비투비 포유는 타이틀곡 'Show Your Love'의 무대를 첫 공개하고, 한층 더 성장한 비투비만의 색깔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먼저 군복무를 마치고 전역한 비투비의 네 멤버가 뭉친 비투비 포유는 이날 첫 유닛 활동을 앞두고 "준비를 정말 열심히 했다"라며, "퍼포먼스도 그렇고 노래도 그렇고 정말 열심히 땀방울을 흘리며 노력했는데, 그만큼 많은 분께 큰 위안이 됐으면 좋겠다"라는 각오를 전했다.

특히 이창섭은 "전역 후 첫 컴백에 새로운 유닛으로 무대한다고 생각하니 긴장 반, 설렘 반이다"라며, "느낌이 완전 다르다. 진짜 신인가수로 데뷔한 느낌이다"라며 떨림을 숨기지 않았다.

2년 만의 활동에 대해 이민혁은 "멤버들이 다시 모여서 팬분들과 함께할 수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너무 기뻤다"라고 말하며, 활동 목표에 대해 "몇 위라는 구체적인 성적까지 뒤따라와 준다면 너무나 감사하고 행복하겠지만, 그것보다도 군백기를 거쳐 비투비 멤버들을 오매불망 기다리고 있는 멜로디 들에게 큰 선물이 됐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앨범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비투비 포유는 "기다려주신, 그리고 또 기다리고 계신 많은 멜로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을 드리고자 열심히 활동하겠다"라며, "힘을 내시고 또 행복한 추억 만드셨으면 좋겠고 마지막으로 'Show Your Love' 이 노래로 지구상의 인류에게 큰 사랑과 힝, 위안이 됐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활동에) 임하도록 하겠다. 사랑합니다"라는 말을 전했다.

한편, 비투비 포유의 첫 번째 미니 앨범 'INSIDE(인사이드)'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영상=비하인드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