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00:30 (금)
크래비티, '2020 AAA' 올해의 포텐셜상 수상 "러비티 덕분, 더 좋은 무대로 노력할 것"
크래비티, '2020 AAA' 올해의 포텐셜상 수상 "러비티 덕분, 더 좋은 무대로 노력할 것"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0.11.29 2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2020 AAA’에서 올해의 포텐셜상의 영예를 안았다.

지난 28일 크래비티는 '2020 Asia Artist Awards(이하 '2020 AAA')'에서 앞으로의 성장과 활약이 더욱 기대되는 아티스트에게 주어지는 '올해의 포텐셜상'의 주인공이 됐다. 

트로피를 건네받은 크래비티는 "이렇게 데뷔를 해서 활동하는 것만으로도 너무 행복한데, 이렇게 뜻깊은 상을 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 크래비티를 항상 빛나게 해주시는 모든 스태프분들, 그리고 소속사 식구들에게 너무 감사하다"라며, "또 저희에게 항상 큰 힘과 사랑을 주시는 러비티 분들 덕분에 받은 상이라고 생각한다. 정말 고맙고 사랑한다. 저희 크래비티는 항상 좋은 무대와 퍼포먼스로 노력하는 팀이 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앨런은 "이런 영광을 얻게 돼서 정말 기쁘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고, 앞으로도 더 열심히 하겠다”라면서 “이 영광을 준 전 세계의 러비티 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글로벌 팬들에 대한 애정을 전하기도 했다.

이날 크래비티는 우주에서 혜성이 떨어지며 거대한 폭발을 일으키고, 꿈을 꾸는 듯 별이 빛나는 오프닝으로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무대를 압도했다. 이내 순식간에 대형을 이루고 데뷔 타이틀 ‘Break all the Rules(브레이크 올 더 룰즈)’ 무대를 시작한 멤버들은 화이트 자수와 레이스 장식이 스타일리시한 블랙 재킷 차림으로 화려한 비주얼을 뽐냈고, 패기 넘치는 에너지로 가득한 음악과 퍼포먼스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우빈의 시원한 고음 뒤 등장하는 후반부의 댄스 브레이크에서는 더욱 파워풀하고 절도 있는 변주로 한층 단단해진 팀워크를 드러내면서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한편, 크래비티(세림, 앨런, 정모, 우빈, 원진, 민희, 형준, 태영, 성민)는 ‘2020 AAA’ 이후에도 다양한 시상식에 참여하면서 풍성한 연말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