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2:22 (목)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송하윤&이준영, 서로 끌리는 두 사람 '본격 로맨스?'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송하윤&이준영, 서로 끌리는 두 사람 '본격 로맨스?'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0.11.30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송하윤의 회사에 이준영이 등장해 본격 로맨스의 시작을 알렸다.

MBC에브리원 드라마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극본 창작집단 송편/연출 오미경/제작 코너스톤픽쳐스)는 ‘만나선 안 될 남자’를 가려낼 청진기를 갖게 된 여자들의 절대 공감 스릴 만점 러브 코미디다. 극중 조상신 냉장고 ‘장고’ 덕분에 예비 신랑의 추악한 진실을 알게 된 주인공 서지성(송하윤 분)을 보며, 많은 여성 시청자들이 “내게도 ‘장고’ 같은 냉장고가 있었으면..”, “정말 공감된다” 등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이 같은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를 향한 시청자들의 호응 요소 중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불쑥불쑥 심쿵을 유발하는 서지성과 정국희(이준영 분) 두 남녀 주인공의 연상연하 로맨스이다. 지난 3회에서는 정반대의 성향을 지녔지만 자꾸만 얽히는 서지성과 정국희를 둘러싼 핑크빛 로맨스 기운이 샘솟으며 시청자들 가슴 속 연애세포를 깨웠다.

이런 가운데 11월 30일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제작진이 4회 본방송을 하루 앞두고, 의외의 장소에서 마주한 서지성과 정국희의 모습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정국희가 서지성의 회사를 찾아온 것이다.

공개된 사진 속 서지성은 회사 내 공간에서 정국희, 감오중(김경일 분)과 마주 앉아 대화를 나누고 있다. 무언가 진지하게 기록하는 서지성 앞, 조금 의아한 표정으로 앉아 있는 정국희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조금은 심각해진 정국희의 표정도 확인할 수 있다. 서지성 앞에서는 좀처럼 미소를 잃지 않는 정국희가 왜 이런 표정을 지은 것인지 궁금하다.

이와 관련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제작진은 “내일(1일) 방송되는 4회에서는 서지성의 업무를 돕게 된 정국희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 과정에서 인공지능 가전제품 개발자인 서지성과 레트로남 정국희의 정반대 면모가 보일 것이다. 동시에 ‘반대에 끌린다’라는 말처럼 서로에게 끌리는 두 사람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시청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귀띔했다.

한편, 송하윤과 이준영 두 배우의 케미스트리가 기대되는 MBC에브리원 드라마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는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된다.

[사진=MBC every1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