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7:38 (금)
'낮과 밤' 남궁민X김설현X이청아X윤선우, 낮밤즈가 전하는 비하인드컷+인사 공개 "메리크리스마스"
'낮과 밤' 남궁민X김설현X이청아X윤선우, 낮밤즈가 전하는 비하인드컷+인사 공개 "메리크리스마스"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0.12.25 2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연일 밝혀지는 비밀과 반전으로 매회 흥미를 최고조에 이르게 하고 있는 tvN 월화드라마 ‘낮과 밤’ 측이 25일 크리스마스를 맞아 웃음꽃 만발한 촬영장 비하인드 스틸을 대 방출해 이목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스틸 속 남궁민(도정우 역)-김설현(공혜원 역)-이청아(제이미 역)-윤선우(문재웅 역)는 크리스마스 선물같은 환한 미소로 시선을 강탈한다. 특히 극중 하얀밤 마을과 예고 살인을 추적하며 시청자들의 심장을 쫄깃하게 만들었던 네 사람의 훈훈하고 사랑스러운 반전 매력이 돋보인다.

먼저 남궁민은 반달 눈웃음으로 여심을 저격한다. 극중 선과 악의 경계를 아슬아슬하게 오가며 시청자들을 연일 소름 돋게 하고 있는 남궁민은 촬영장에서는 다정한 면모로 훈훈함을 전파한다. 김설현은 애교 넘치는 함박 웃음을 짓고 있는데 ‘낮밤즈’ 막내의 러블리함이 폭발한다. 그런가 하면 이청아는 보기만 해도 청량해지는 시원스러운 미소로 촬영장을 환하게 밝히고 있는 모습. 윤선우는 입가에 수줍은 미소를 머금고 있는데, 순수한 소년미가 보는 이도 함께 미소 짓게 만든다.

이어진 스틸 속에는 ‘낮과 밤’ 출연진들의 팀워크와 케미가 돋보인다. 나란히 서서 모니터링에 열중인 남궁민과 김설현, 함께 대본을 보며 의견을 나누고 있는 남궁민과 이청아의 모습에서 끈끈하고 열정 넘치는 촬영장의 분위기가 느껴진다. 또한 남궁민은 극중 첨예한 대립각을 세우고 있는 윤경호(이지욱 역)와는 친밀한 투샷으로 반전 케미를 발산한다. 이처럼 매 순간 웃음이 끊이질 않는 출연진들의 모습이 훈훈함을 선사하며 ‘낮과 밤’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이와 함께 ‘낮과 밤’ 측이 남궁민, 김설현, 이청아, 윤선우의 크리스마스 인사가 담긴 영상을 깜짝 공개해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남궁민을 시작으로 “사랑하는 사람들과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추운 연말 따뜻하게 잘 보내시고 마무리 잘하는 한해 되세요. 무엇보다 건강 유의하시고 월화 밤 9시에는 tvN ‘낮과 밤’과 함께하는 거 잊지 마세요”라고 릴레이로 인사를 건넨 뒤 “메리 크리스마스~”라며 다 함께 외치는 ‘낮밤즈’의 모습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키며, 기분 좋은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낮과 밤’은 연이어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사건들과 연관 있는, 28년 전 한 마을에서 일어난 의문의 사건에 대한 비밀을 파헤치는 예고 살인 추리극. 매주 월,화 밤 9시에 방송된다.

[사진=tvN '낮과 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