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9:54 (금)
엠씨더맥스 이수, 'Your Lights' 음원차트 싹쓸이··· 린 작사로 특급 내조
엠씨더맥스 이수, 'Your Lights' 음원차트 싹쓸이··· 린 작사로 특급 내조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1.01.09 1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엠씨더맥스(M.C the MAX)의 이수가 출연하고 부른 영화 '바이크 원정대: 인 이탈리아'의 OST 'Your Lights'가 음원 차트 정상을 휩쓸었다. 

지난 7일 오후 6시 발매된 이수의 'Your Lights'는 공개 직후 주요 음원 차트를 석권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Your Lights'는 이수가 첫 주연을 맡은 리얼 버라이어티 무비 '바이크 원정대: 인 이탈리아'의 OST로 국보급 보컬리스트 이수의 환상적인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쓸쓸한 기타 리프와 무게감 있는 피아노, 아름다운 스트링 사운드가 어우러진 브리티시 록 스타일의 트랙이다. 아내이자 가수 가수 린(Lyn)이 작사에 참여해 특급 내조로 지원사격했다. 부부이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남녀 가수의 환상적인 조합이 또 하나의 명곡을 탄생시켰다.

한편, '바이크원정대: 인 이탈리아(Bike guys)'는 꿈의 여행지 이탈리아로 떠난 다섯 남자 이수, 제이윤, 송재희, 류석, 김선빈가 로마의 유명 렌탈샵 HP motorrad에서 바이크를 빌려 이탈리아 고속도로를 거침없이 질주하는 모습을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무비다.

[사진=도너츠 컬처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