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01:20 (금)
트레저, 'MY TREASURE' MV 티저 공개··· 한 편의 '판타지 동화'
트레저, 'MY TREASURE' MV 티저 공개··· 한 편의 '판타지 동화'
  • 윤석진 기자
  • 승인 2021.01.10 2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윤석진기자] 그룹 트레저(TREASURE, 최현석, 지훈, 요시, 준규, 마시호, 윤재혁, 아사히, 방예담, 도영, 하루토, 박정우, 소정환)가 컴백을 앞두고 첫 정규 앨범 타이틀곡 'MY TREASURE' 뮤직비디오 티저를 9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는약 35초 분량으로 판타지 동화를 떠올리게 하는 콘셉트 엿볼 수 있다. 또한 'MY TREASURE' 멜로디 일부가 담겨 있어 글로벌 음악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도입부는 감미롭고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로 시작됐다. 이어 현실과 환상을 오가는 듯한 뮤직비디오 스토리가 전개되며 멜로디는 점점 고조됐고, 본격적인 변주와 함께 터진 경쾌한 사운드가 듣는 이의 어깨를 들썩이게 했다.

특히 노래의 킬링 파트로 짐작되는 ‘You’re the only one TREASURE’라는 구절이 정점을 찍으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트레저 첫 정규 앨범 타이틀곡 'MY TREASURE' 완곡에 대한 궁금증과 팬들의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한 상황.

전반적으로 뮤지컬 느낌의 화려한 색감이 눈길을 끄는 가운데 트레저만의 몽환적이면서도 밝은 분위기가 압권이다. 멤버들은 다채로운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폭발적인 흡인력을 발휘했다.

뮤직비디오 소품으로 사용된 책의 제목 'HOLD OUT HOPE(희망을 품다)'라는 문구도 눈길을 끈다. 섬세한 연출과 타이틀곡 'MY TREASURE'가 담고 있는 메시지를 더욱 기대하게 만드는 지점이다.

트레저는 앞서 멤버별 리릭 포스터를 통해 타이틀곡 'MY TREASURE' 핵심 가사 12문장을 소개했던 터다. '꿈에서 깬 듯 다시 새롭게' '더 좋은 날이 밝아 올 거야' '우린 결국 빛날 테니' '웃음을 잃지마 절대로' 등의 따뜻한 노랫말이 수많은 팬들의 마음을 위로하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MY TREASURE'는 트레저가 처음 선보이는 밝고 희망적인 분위기의 팝 장르다. YG는 이 곡에 대해 "이 세상 누구나 단 하나뿐인 보석 같은 존재라는 의미가 담겼다"고 전했었다. "'어려운 시기, 다같이 힘을 내자. 내일은 다시 환한 빛이 뜰 것’이라는 메시지가 녹아든 곡”이라는 설명이었다.

트레저의 정규 1집 'THE FIRST STEP : TREASURE EFFECT' 전곡 음원은 오는 1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음반에는 총 12곡이 수록됐으며, 트레저는 음원 발매 2시간 전인 11일 오후 4시부터 네이버 V라이브 '카운트다운 파티'로 팬들과 먼저 만날 예정이다.

[사진·영상=YG 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