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2:22 (목)
아이린X신승호 '더블패티', 티저 예고편 공개 '기대감 UP'··· 먹방부터 OST듀엣까지
아이린X신승호 '더블패티', 티저 예고편 공개 '기대감 UP'··· 먹방부터 OST듀엣까지
  • 윤석진 기자
  • 승인 2021.01.19 0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윤석진기자] 영화 '더블패티'가 신승호, 레드벨벳 아이린(이하 배주현)의 싱그러운 케미와 따뜻한 감성이 돋보이는 OST를 확인할 수 있는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오는 2월 개봉 확정과 함께 티저 예고편을 공개한 '더블패티'는 힘내라는 말로는 위로가 되지 않던 고된 하루를 보낸 날, 씨름 유망주 '우람(신승호)'과 앵커지망생 '현지(배주현)'가 만나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더블패티'의 티저 예고편은 순한 맛의 담백한 스토리와 침샘을 자극하는 고열량 먹방의 향연, 싱그러운 케미를 발산하는 신승호와 배주현의 만남을 통해 치열한 하루를 견뎌낸 이들에게 건내는 에너지 충전 무비의 탄생을 예고한다.

아르바이트와 취업준비로 정신 없는 하루를 보내는 씨름유망주 우람과 앵커지망생 현지의 모습이 교차되며 시작하는 '더블패티'의 예고편은 '늘 같은 하루하루, 어제 오늘 또 지나가'라는 공감 가는 가사의 잔잔한 배경음악이 더해져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바쁘게 흘러간 하루의 끝에 현지가 일하는 수제 햄버거 가게를 찾은 우람이 마감 세일 중인 더블패티 1+1을 주문하며 시작된 두 사람의 인연은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이어지는 소맥을 찰 지게 마는 현지의 모습, 입 찢어지게 햄버거를 먹는 우람의 모습은 '더블패티'만의 고열량 먹방을 기대하게 한다.

또 싱그러운 케미로 시선을 사로잡은 신승호와 배주현은 예고ㅋ편에 삽입된 OST 듀엣곡까지 직접 불러 완벽한 호흡을 선보이며 예고편의 감성을 더욱 풍성하게 살렸다.

'더블패티'는 영화 '첫잔처럼'으로 제27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감독상을 수상한 백승환 감독의 신작으로, '열여덟의 순간', '에이틴'에 출연하며 큰 키와 훈훈한 비주얼, 인상적인 연기로 대중의 눈도장을 찍은 신승호가 고교 씨름왕 출신의 '강우람' 역을, 이번 작품으로 스크린 데뷔를 하게 된 배주현이 꿈을 이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앵커지망생 '이현지' 역을 맡아 싱그러운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정영주, 조달환 등 탄탄한 연기력으로 중무장한 연기파 배우들이 든든한 지원군으로 가세해 존재감을 발산한다.

한편, 신승호와 배주현의 싱그러운 케미와 따뜻한 감성을 담아낸 영화 '더블패티'는 2월 개봉 예정이다.

[사진·영상=KT Seezn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