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2:22 (목)
청하, '청하'를 만나다··· "케미 많이 기대해 주세요"
청하, '청하'를 만나다··· "케미 많이 기대해 주세요"
  • 김태석 기자
  • 승인 2018.10.22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가수 청하가 롯데주류 청주 ‘청하’의 광고 모델로 발탁돼 10월부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지난 10일 가수 청하가 롯데주류 청주 ‘청하’의 광고 모델로 선정됐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았다. 롯데주류는 이에 청하가 밝고 쾌활한 이미지로 술 ‘청하’의 주 고객층인 2535 세대에게 사랑받고 있고 제품명과 이름이 같아 직관적이면서도 재미있는 접근이 가능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청하는 Mnet ‘프로듀스101’을 통해 ‘아이오아이(IOI)’로 연예계 활동을 시작한 이후 솔로로 데뷔해 ‘롤러코스터(Roller Coaster)’, ‘러브유(Love U)’ 등을 통해 뛰어난 가창력과 무대 퍼포먼스를 선보였을 뿐 아니라 예능과 라디오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며 젊은 층을 중심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인터뷰를 통해 “가수 청하와 청주 ‘청하’가 이름이 같아 팬들 사이에서 별명이 ‘술’로 통하는 청하가 ‘청하’의 모델이 되면 좋지 않겠느냐는 소비자들 사이의 의견도 많이 있었고, 청하 역시 과거 인터뷰를 통해 ‘주류 광고를 찍고 싶다’고 많이 이야기를 해왔기에 모델로 발탇하게 되었다”며, “이후 청하와 동영상 광고 및 포스터 촬영을 진행하고,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하는 SNS 채널, 현장 이벤트 등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함께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청하 역시 인터뷰를 통해 “드디어 ’청하’의 모델이 되었는데, 앞으로 ‘청하’ 모델로 열심히 활동하겠다”라며, “청하와 ‘청하’의 케미를 많이 기대해 달라”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롤러코스터’, ‘러브유’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던 청하는 차기 앨범을 준비 중에 있으며, 시기 조율 후 컴백 할 예정이다.

[영상=비하인드 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