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3 19:02 (화)
‘쥬라기 월드2’ 일냈다!, 韓 개봉 첫 날 118만···후안 감독 내한
‘쥬라기 월드2’ 일냈다!, 韓 개봉 첫 날 118만···후안 감독 내한
  • 김태석 기자
  • 승인 2018.06.08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지난 6일 전세계 최초로 개봉한 영화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이 개봉 첫 날 118만이라는 역대 최고의 성적을 내며 박스오피스에 올랐다.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은 첫날부터 118만이라는 역대 최고 오프닝 기록을 달성하며 압도적인 성적을 거둔데 이어,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의 감독을 맡은 후안 안토니오 바요나 감독이 하와이로 가는 일정을 앞두고 급히 경유해 7일 오후 서울 CGV 용산 아이맥스에서 무대 인사를 하며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또 크리스 프랫과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역시 한국에서의 박스오피스 1위를 기념해 선물 받은 ‘공룡포’를 입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전작에 비해 보다 진보된 그래픽과 스토리로 돌아온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은 ‘쥬라기 월드’시리즈 3부작 중 두 번째 편으로 전편에서 보지 못한 다양한 공룡을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여러 가지 재밋거리와 철학적 요소들도 제공한다.

한편 예고편을 통해 널리 알려진 이안 말콤 박사의 “웰컴 투 쥬라기 월드’라는 말처럼, 많은 관객들의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는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이 앞으로 어떠한 성적을 낼지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영상=비하인드DB]
[사진=UPI 제공 및 UPI 코리아 페이스북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