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강다니엘, 컴백 트레일러 영상 공개··· 신곡명은 'PARANOIA'
강다니엘, 컴백 트레일러 영상 공개··· 신곡명은 'PARANOIA'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1.02.05 2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가수 강다니엘의 신곡 'PARANOIA'의 컴백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5일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컴백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번 영상의 끝에는 신곡명 'PARANOIA'가 공개됐다. 이번 앨범도 이전과 같이 강다니엘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으며, 그동안 감춰왔던 내면을 음악 안에 녹였다. 기획 단계부터 주도적인 역할을 하면서 솔로 뮤지션으로 한단계 도약을 의미하는 곡이기도 하다.

'PARANOIA'는 지난해 발표한 미니앨범 'CYAN', 'MAGENTA'와는 전혀 다른 색깔의 디지털 싱글로, 'COLOR' 시리즈의 마지막 앨범을 앞두고 선보이는 예고편 격의 앨범이다.

첫 티저의 분위기를 이어받는 컴백 트레일러는 'PARANOIA'에 담긴 힌트를 더 많이 보여주고 있다. 레드와 블랙이 교차되는 몽환적인 영상은 강한 임팩트를 남긴다. 그에 따라 상반된 강다니엘의 이중적인 모습, 눈빛이 시선을 압도한다. 그동안 한번도 볼 수 없었던 강다니엘의 180도 다른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하나씩 베일을 벗을수록 기대감을 높여가고 있는 강다니엘의 디지털 싱글 'PARANOIA'는 16일 오후 6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영상=커넥트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