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11:45 (수)
권진아, 진한 감성 담은 '우리의 방식' 콘셉트 포토 공개
권진아, 진한 감성 담은 '우리의 방식' 콘셉트 포토 공개
  • 윤석진 기자
  • 승인 2021.02.06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윤석진기자] 싱어송라이터 권진아가 EP '우리의 방식'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5일 권진아의 소속사 안테나 측은 공식 SNS를 통해 권진아의 EP '우리의 방식'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선보이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 권진아는 일상 속의 감정을 담담하게 담아내며 각기 다른 스타일의 비주얼과 분위기로 감성을 표현해냈다.

권진아를 둘러싼 흰색 실 가운데 한 가닥의 붉은 실, 권진아의 얼굴에 드리운 꽃 그림자 등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앞서 공개된 인트로 영상에서 암시한 실, 꽃 등 오브제가 등장해 새 앨범과 어떤 관계성을 지니고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첫 콘셉트 포토에 이어 두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는 권진아와 함께 어떤 오브제가 등장, 새 앨범에 대한 힌트를 암시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정규 2집 ‘나의 모양’ 이후 1년 5개월 만에 공개되는 EP ‘우리의 방식’은 화자인 권진아가 주체가 되어 일상에서 마주하는 여러 감정들을 6개의 이야기로 풀어내며 하나의 단편집처럼 완성한 앨범이다.

권진아 EP ‘우리의 방식‘은 이후 두 번째 콘셉트 포토, 트랙리스트, 보이스 트레일러, 코멘터리 프리뷰,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 오롯이 권진아만의 감성이 담긴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권진아는 18일 오후 6시 EP '우리의 방식'을 발표한다.

[사진=안테나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