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9-18 19:28 (토)
위아이(WEi), 'Diffuser' LIVE STAGE - 'IDENTITY:Challenge' 쇼케이스
위아이(WEi), 'Diffuser' LIVE STAGE - 'IDENTITY:Challenge' 쇼케이스
  • 윤석진 기자
  • 승인 2021.02.24 1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위아이(WEi, 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가 24일 오후 온라인을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IDENTITY : Challenge (아이덴티티 : 챌린지)'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위아이는 타이틀곡 '모 아님 도'와 수록곡 'Diffuser(디퓨저)' 무대를 통해 위아이 만의 정체성을 확실히 각인시켰다.

타이틀곡 '모 아님 도(Prod. 장대현)'는 위아이의 정체성을 잘 드러낸 곡으로 위아이만의 재치 있는 가사와 다이내믹한 랩, 다채로운 보컬이 합쳐진 곡이다. 이밖에도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팝의 요소가 절묘하게 믹스된 퓨처 베이스 장르의 'Breathing (브리딩)', 위아이의 폭발적인 가창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댄스곡 'Dancing In The Dark (댄싱 인 더 다크)', 달콤한 메시지와 감미로운 멜로디를 담은 R&B곡 'Diffuser (디퓨저)', 피아노와 스트링 사운드가 부드럽게 조화를 이루는 감성 곡 '겨울, 꽃'까지 다채로운 장르를 담아낸 총 5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한편 새로운 도전을 펼치는 위아이의 두 번째 미니 앨범 'IDENTITY : Challenge (아이덴티티 : 챌린지)'는 24일 오후 6시에 공개됐다.

[영상=위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