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6 12:50 (화)
(여자)아이들, 수진 모든 활동 중단··· 5인조 활동
(여자)아이들, 수진 모든 활동 중단··· 5인조 활동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1.03.05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학교폭력 논란에 휩싸인 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수진이 모든 활동을 중단했다. 이로써 (여자)아이들은 당분간 5인조로 활동을 이어가게 됐다.

4일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문을 통해 "현재 수진은 모든 활동을 중단한 상태이며 (여자)아이들은 당분간 5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먼저 "사실 확인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였으며 그로 인해 입장을 밝히는 데 시간이 많이 소요되었다"라고 운을 뗀 후 학교, 선생님, 다수의 동창생 등 주변 지인들에게 정황을 확인했지만 앞서 밝힌 것과 마찬가지로 다툼이며, 폭력에 대한 사실은 확인되지 않았다고 전했다.

이어 "명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 게시글 작성자 및 대리인이 아닌 당사자 간의 대면 만남을 제안했지만 모든 분들께서 이를 원치 않는다는 입장을 전해와 당사자 간의 만남은 이루어지지 않았다"라며, "이후에도 당사자 간 대면 만남을 원할 경우 언제든 자리를 마련할 생각이다"라고 입장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다시 한 번 당사의 아티스트와 관련된 사안으로 불편을 드린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라고 사과한 후 "악의적인 목적의 인신공격성 악플 및 허위 사실이 확인된 사안들에 대해서는 강경한 법적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앞서 SNS를 통해 자신이 (여자)아이들 수진에게 학교 폭력을 받은 피해자라는 글과 함께 사진, 캡처물 등이 게재돼 논란이 일었다.

 

'이하 큐브 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큐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여자)아이들 멤버 수진의 학창시절과 관련한 당사의 입장을 알려드립니다.

먼저, 당사의 입장을 빠르게 전해드리지 못한 점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당사는 사실 확인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였으며 그로 인해 입장을 밝히는 데 시간이 많이 소요되었습니다. 이 점 부디 양해 부탁드립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학교, 선생님과 다수의 동창생 등 주변인들에게 당시 정황에 대해 확인하였습니다. 이에 현재까지 확인한 결과 앞서 밝힌 바와 같이 유선 상으로 다툼을 한 것은 맞으나 그 이외의 게시글 작성자들이 주장하는 폭력 등에 대한 사실은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이에 당사는 명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 게시글 작성자 및 대리인이 아닌 당사자 간의 대면 만남을 제안하였습니다만 모든 분들께서 이를 원치 않는다는 입장을 전해와 당사자 간의 만남은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이후에도 당사자 간 대면 만남을 원할 경우 언제든 자리를 마련할 생각입니다.

현재 수진은 모든 활동을 중단한 상태이며 (여자)아이들은 당분간 5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입니다.

다시 한 번 당사의 아티스트와 관련된 사안으로 불편을 드린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러나 악의적인 목적의 인신공격성 악플 및 허위 사실이 확인된 사안들에 대해서는 강경한 법적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당사는 관련된 모든 분들의 입장에서 억울하게 피해를 입는 사람이 생기지 않도록 본 사안의 사실관계를 명확히 밝히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