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01:20 (금)
'사랑의 콜센타' 백아연, K팝스타 '보고싶다' 무대 재현··· 감동부터 설렘까지
'사랑의 콜센타' 백아연, K팝스타 '보고싶다' 무대 재현··· 감동부터 설렘까지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1.03.06 2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가수 백아연이 다채로운 무대로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백아연은 지난 5일 방송된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오디션 스타 특집에 출연해 활약을 펼쳤다.

이날 백아연은 김범수의 '보고싶다'를 열창하며 등장해 'K팝스타' 출연 당시의 감동을 재현했다. 백아연은 부드러운 목소리로 청초하고 아련한 감성을 자아내 등장하자마자 시청자들에게 귀 호강을 선사했다. 

이어 백아연은 팀별 대결에서 심수봉의 '그때 그 사람'을 자신만의 느낌으로 소화해내며 감동을 줬다. 특히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듯한 표정 연기와 백아연의 아련한 목소리가 어우러지며 뭉클함을 자아냈다. 시청자들의 마음을 훔쳐간 무대답게 백아연은 100점을 달성하며 상대 이찬원을 꺾었다. 

또 백아연은 김희재와 'Perhaps Love(펄햅스 러브)' 듀엣 무대로 설레는 케미스트리를 발산했다. 백아연과 김희재는 따뜻한 눈빛으로 서로를 마주 보며 화음을 주고받는 등 달달 무드 가득한 무대를 완성했다. 

한편, 백아연은 최근 故 김현식 리메이크 음원 '변덕쟁이'와 웹툰 '바니와 오빠들' 컬래버 음원 '집에만 있었지'를 발매하며 음악 팬들의 큰 호평을 받았다. 백아연은 라디오 활동을 중심으로 '대한외국인', '사랑의 콜센타' 등 다채로운 예능에 출연하며 다방면으로 활약을 이어나가고 있다. 

[사진=TV CHOSUN '사랑의 콜센타' 방송화면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