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12:52 (목)
블랙핑크 로제, 'On The Ground' MV 티저 공개··· "내가 필요한 건"
블랙핑크 로제, 'On The Ground' MV 티저 공개··· "내가 필요한 건"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1.03.11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블랙핑크(BLACKPINK) 로제가 솔로 타이틀곡 'On The Ground(온 더 그라운드)'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를 공개됐다.

10일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로제의 데뷔 싱글 앨범 'R'의 타이틀곡 'On The Ground'는 앞서 베일을 벗었던 티저 영상과 사뭇 다른 분위기의와 음원 일부가 담겨 있어 글로벌 음악팬들의 기대감이 증폭시켰다.

이번 티저에서 로제는 화려한 조명이 빛나는 레트로풍 극장 앞 카리스마 넘치는 블랙 의상을 입고 등장했다. 아울러 이와 대비되는 화이트 콘셉트의 스타일링까지 엿보여 우아하면서도 강렬한 매력을 뽐냈다.

외롭고 높고 쓸쓸한 감성이 물씬 풍긴 가운데 긴장감 감도는 기타 사운드는 타이틀곡 'On The Ground'의 색다른 멜로디와 변주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첫 번째 티저에서 로제는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와 신비로운 악기 편곡을 예고해 리스너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타이틀곡 후렴 일부로 추정되는 'Everything I need is on the ground' 가사 구간이 새롭게 더해졌다. 감미롭고 섬세하지만 동시에 파워풀하고 거친 로제의 보컬이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로제의 이름 알파벳 첫 글자이기도 앨범 'R'은 솔로 아티스트로서 첫발을 내딛는 로제의 또 다른 시작을 뜻하며, 12일 공개된다.

[사진·영상=YG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