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카이 주연,'몬테크리스토: 더 뮤지컬 라이브' 시사회··· "뮤지컬 사랑해 주길"
카이 주연,'몬테크리스토: 더 뮤지컬 라이브' 시사회··· "뮤지컬 사랑해 주길"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1.03.13 2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영화 '몬테크리스토: 더 뮤지컬 라이브'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12일 오전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배우 카이, 오윤동 감독, EMK 부대표 김지원이 참석했다.

'몬테크리스토: 더 뮤지컬 라이브(오윤동 감독)'는 촉망받는 젊은 선원 에드몬드 단테스의 '정의'를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 작품이다. 에드몬드는 아름다운 메르세데스와 결혼을 앞두고 있지만, 그녀를 흠모하는 몬데고와 선장자리를 차지하려는 당글라스, 정치적 야심을 가진 빌포트 검사장의 모함과 음모로 억울한 누명을 쓰고 악명 높은 감옥 섬 '쌰또 디프'에 갇히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에드몬드는 감옥 섬에서 만난 파리아 신부를 통해 음모의 실마리를 풀고, 비밀의 섬 '몬테 크리스토'를 찾아 새로운 복수의 삶을 살아간다.

이날 카이는 "앞으로 이런 일들이 많이 늘어나서 더욱더 좋은 콘텐츠와 연기와 노래 보여줄 기회가 생겼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라며, "영화 이후에도 뮤지컬 '몬테크리스토'는 앞으로도 계속 공연되니 뮤지컬을 많이 사랑해 주시고, 뮤지컬이라는 장르가 이렇게 매력이 있구나라는 것을 알게 되는 좋은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뮤지컬 '몬테크리스토'의 공연 실황을 국내 최초로 8K 시네마틱 카메라 14대를 동원해 온-스테이지 밀착 촬영하고 영화관 최적화 사운드로 편집한 '몬테크리스토: 더 뮤지컬 라이브'는 오는 19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영상=비하인드DB, CGV ICECON, CJ 4DPLEX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