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5-11 20:17 (화)
ITZY, 팬송 '믿지(MIDZY)' 20일 공개··· 팬들과 함께할 하루
ITZY, 팬송 '믿지(MIDZY)' 20일 공개··· 팬들과 함께할 하루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1.03.19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ITZY(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가 종합 선물 세트 같은 하루를 준비해 팬들과 만난다.

ITZY는 팬들의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20일 오후 4시 첫 'FAN PARTY LIVE(팬 파티 라이브)'를 개최하고, 이어 오후 6시에는 팬송 '믿지 (MIDZY)'를 전 세계 동시 공개한다.

20일 오후 6시에 발표하는 신곡 '믿지 (MIDZY)'는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많은 분들을 위로하고 보듬어 주고 싶다'는 마음에서 출발한 팬송이다.

공식 팬덤명 믿지(MIDZY)와 같은 곡명에 '팀이 존재하는 이유가 곧 팬들의 굳은 믿음 덕분'이라는 애틋한 마음을 담았고, 다섯 멤버는 파워풀한 카리스마에 감춰둔 부드럽고 서정적인 음색으로 새로운 울림을 전한다. 또한 월드 와이드 팬들을 위해 새 노래 '믿지 (MIDZY)'의 영어 버전도 마련했다.

공개를 두 시간 앞둔 오후 4시에는 네이버 V LIVE(브이 라이브)를 통해 'FAN PARTY LIVE'를 연다. 여기서 ITZY는 신곡 '믿지 (MIDZY)'의 리릭 비디오를 최초 공개하고, 활동곡 이외 팬들이 보고 싶어 했던 앨범 속 수록곡들의 라이브 무대를 선사하는 등 소중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앞서 지난 10일에는 공식 SNS 채널에 'FAN PARTY LIVE' 이미지를 게재해 국내외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멤버들은 풍선, 케이크 등으로 꾸민 형형색색 공간에서 밝은 미소를 띠며 하이틴 영화 주인공들의 파티 같은 분위기를 드러냈다.

최근 ITZY는 유튜브를 통해 팔방미인 매력을 뽐내며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와 1990년대 중반~2000년대 초반 출생한 Z세대를 일컫는 말) 취향을 정조준했다.

파워풀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퍼포먼스 비디오들로 'K팝 무대 장인'의 카리스마를 뽐내는가 하면, 자체 콘텐츠 시리즈 '2TZY : Hello 2021', 'ITZY? ITZY!' 등을 선보이며 5인 5색 확실한 캐릭터를 선사해 전 세계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2021년 새 프로젝트인 자체 예능 '[CSI] Codename : Secret ITZY'([씨에스아이] 코드네임 : 시크릿 있지)에서는 비밀 클럽의 회원으로 변신해 엉뚱 발랄한 모습을 전하고 있다.

한편, ITZY의 첫 번째 'FAN PARTY LIVE'는 공식 팬클럽 1기를 대상으로 온라인 생중계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