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7:38 (금)
(여자)아이들 수진 측, "허위사실 유포자들 및 악플러들 고소"
(여자)아이들 수진 측, "허위사실 유포자들 및 악플러들 고소"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1.03.19 2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여자)아이들 수진 측이 학교 폭력(학폭) 의혹을 제기한 이들을 상대로 고소장을 제출했다는 최종 입장을 전했다.

19일 (여자)아이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당사는 19일 강남경찰서를 통해 최초게시자를 포함한 모든 허위사실 유포자들 및 악플러들에 대하여 고소장을 제출했다"라고 입장을 전했다.

이어 "현재까지 당사가 파악한 허위 사실이 확인된 사안들과 관련 증거들을 모두 제출하고 수사기관의 엄정한 수사를 통해 진실을 밝히고자 한다"라며, "선처없이 민형사상의 책임도 강력하게 물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이후에도 허위사실 유포 및 악의적인 목적의 인신공격성 악플에 대해서는 다시 한번 강경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하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큐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여자)아이들 멤버 수진의 학창시절과 관련 당사의 최종 입장을 알려드립니다. 

당사는 19일 강남경찰서를 통해 최초게시자를 포함한 모든 허위사실 유포자들 및 악플러들에 대하여 고소장을 제출하였습니다. 

현재까지 당사가 파악한 허위 사실이 확인된 사안들과 관련 증거들을 모두 제출하고 수사기관의 엄정한 수사를 통해 진실을 밝히고자 합니다. 또한 선처없이 민형사상의 책임도 강력하게 물을 것입니다.

이후에도 관련 건에 대한 허위사실 유포 및 악의적인 목적의 인신공격성 악플에 대해서는 다시 한번 강경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