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5-11 20:17 (화)
아이유, 타이틀곡 '라일락' 뮤비 티저 공개··· '25일 컴백, 궁금증 UP'
아이유, 타이틀곡 '라일락' 뮤비 티저 공개··· '25일 컴백, 궁금증 UP'
  • 윤석진 기자
  • 승인 2021.03.24 2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윤석진기자] 가수 아이유가 25일 컴백을 하루 남겨두고 타이틀곡 '라일락'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24일 아이유의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 5집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인 '라일락(LILAC)'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에 불을 지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어딘가로 떠나기 위해 기차 플랫폼에 들어선 아이유가 티켓을 꺼내 목적지를 확인하며 설렘 가득한 표정을 짓고 있다. 또 각기 다른 공간에서 흩날리는 꽃가루를 맞으며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인 아이유는 연신 환한 미소를 지으며 밝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티저 영상과 함께 공개된 '라일락'의 음원 일부는 펑키한 리듬의 팝 사운드와 아이유의 독보적인 보이스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듣는 이들의 귓가를 단번에 사로잡았다. 영상 말미에는 청아하면서도 섬세한 아이유의 보컬과 '오 라일락', '봄바람처럼' 가사 구간이 새롭게 더해져 신곡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앞서 아이유는 정규 앨범의 트랙 리스트와 수록곡 'Flu', 'Epilogue(에필로그)', 'Coin(코인)' 등 티저 영상 등을 공개해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예고해 이번 앨범에는 어떤 음악이 담겨 있을지 벌써부터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4년 만에 새롭게 발표될 아이유의 정규 5집 'LILAC'은 3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영상=EDAM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