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8 13:06 (목)
스테이씨, 2nd 싱글 트랙리스트 공개··· 타이틀곡 'ASAP(에이셉'으로 컴백 예고
스테이씨, 2nd 싱글 트랙리스트 공개··· 타이틀곡 'ASAP(에이셉'으로 컴백 예고
  • 윤석진 기자
  • 승인 2021.03.27 2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윤석진기자] 그룹 스테이씨(STAYC, 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가 새 싱글 트랙리스트와 타이틀곡명을 공개했다.

27일 스테이씨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두 번째 싱글 ‘STAYDOM(스테이덤)’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키치하고 컬러감 넘치는 디자인이 눈길을 사로잡는 트랙리스트 이미지에 따르면 ‘STAYDOM’에는 타이틀곡 ‘ASAP(에이셉)’을 비롯해 ‘SO WHAT(소 왓)’, ‘사랑은 원래 이렇게 아픈 건가요’, ‘SO BAD(소 배드)(TAK REMIX)’까지 총 4개 트랙이 수록됐다.

특히 이중 타이틀곡 ‘ASAP(에이셉)’과 수록곡 ‘SO WHAT’은 스테이씨의 데뷔곡 ‘SO BAD’를 비롯해 수많은 히트곡을 합작한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작사, 작곡을 맡아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소속사 하이업엔터테인먼트는 “스테이씨의 새 싱글 ‘STAYDOM’에는 청량하고 에너지 넘치는 댄스곡부터 멤버들의 감각적인 보컬이 돋보이는 컨템포러리 R&B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수록됐다. 이번 싱글을 통해 한층 더 성장하고 다채로워진 색깔의 스테이씨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스테이씨의 두 번째 싱글 ‘STAYDOM’은 오는 4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피지컬 앨범은 전 온라인 음반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가 진행 중이다.

[사진=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