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9:54 (금)
다비치, '그냥 안아달란 말야' 새 콘셉트 포토 공개··· '시밀러룩 케미 발산'
다비치, '그냥 안아달란 말야' 새 콘셉트 포토 공개··· '시밀러룩 케미 발산'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1.04.01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여성 듀오 다비치(강민경, 이해리)가 싱그러운 비주얼을 드러냈다.

1일 오전 다비치는 공식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그냥 안아달란 말야’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앞서 다비치는 손이 일부 등장한 첫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청량한 하늘을 배경으로 지붕 위에 서 있는 강민경, 이해리의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크림 톤의 시밀러 룩으로 통일감을 주면서도 각자의 매력을 듬뿍 드러냈다. 

강민경은 크롭 블라우스에 와이드 팬츠를 매치해 시크한 매력을 선사했고 이해리는 블라우스에 롱스커트를 매치해 여성스러움을 발산했다. 맨발로 지붕 위를 디딘 채 환한 표정으로 웃고 있는 다비치의 모습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또 다른 콘셉트 포토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다비치의 새 싱글 ‘그냥 안아달란 말야’는 지난 2019년 12월 발매한 ‘나의 오랜 연인에게’ 이후 1년 4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리스너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 신곡에는 강민경, 이해리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다비치만의 감성과 음악 색깔을 더욱 확고히 할 예정이다.

다비치만의 깊은 보이스와 하모니, 풍부한 감성을 가득 담아낼 이번 신곡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다비치의 새 디지털 싱글 ‘그냥 안아달란 말야’는 오는 12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