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7:38 (금)
BAE173, '사랑했다' MV 티저 공개··· 흑백으로 담은 '몽환+미스터리'
BAE173, '사랑했다' MV 티저 공개··· 흑백으로 담은 '몽환+미스터리'
  • 윤석진 기자
  • 승인 2021.04.05 2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윤석진기자] 보이그룹 BAE173(제이민, 한결, 유준, 무진, 준서, 영서, 도하, 빛, 도현)이 ‘사랑했다’의 메인 티저를 공개했다.

5일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는 공식 SNS를 통해 BAE173 두 번째 미니 앨범 ‘INTERSECTION : TRACE(인터섹션 : 트레이스)’ 타이틀곡 ‘사랑했다’ MV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청춘의 뜨거운 한 장면을 담았다. 아홉 명의 멤버들은 우정을 쌓아가면서도 과도기에 겪는 혼란스러운 상황과 내면의 갈등을 그렸다. 마지막 장면에는 표범이 등장하여 압도감을 선사함과 동시에 어떤 의미를 내포하고 있을지 궁금증을 더했다.

특히 흑백의 담백한 영상미로 몽환적이고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더하고 스포일러 티저에 이어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BAE173 두 번째 미니앨범 ‘INTERSECTION : TRACE’는 ‘INTERSECTION(교차점)’에서 만난 아홉 명의 소년이 성장하며 겪는 고민을 담은 앨범이다. 특히, 타이틀곡 ‘사랑했다’는 사랑했던 상대를 만나던 그 순간만큼은 마지막인 듯이 사랑했다는 내용으로, 성장통의 아픔을 표현한 곡이다.

한편, 한층 성장한 이미지로 돌아온 BAE173 신곡 ‘사랑했다’는 오는 4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영상=포켓돌스튜디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