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01:20 (금)
루나솔라, 'DADADA' 컴백··· "우리는 제대로 놀 줄 아는 아이들"
루나솔라, 'DADADA' 컴백··· "우리는 제대로 놀 줄 아는 아이들"
  • 윤석진 기자
  • 승인 2021.04.07 2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윤석진기자] 그룹 루나솔라(LUNARSOLAR, 이서, 태령, 지안, 유우리)가 7일 오후 두 번째 싱글 앨범 'SOLAR : rise' 온라인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루나솔라는 타이틀곡 'DADADA'의 무대를 첫 공개했다.

이날 루나솔라는 "첫 쇼케이스이기에 너무 떨리고 좋다.두 번째 활동 때도 쇼케이스를 못할 줄 알았는데 하게 돼서 너무 신나고 행복하다"라며, "색다르고 뜻 깊은만큼 열심히 준비한 것들 잘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이번 앨범 'SOLAR : rise' 대해 이서는 "저희 솔로 앨범 'SOLAR : rise'를 한마디로 표현하면 '지지 않아’로 표현을 해보고 싶다"라며, "태양이 떠올랐다는 의미로 저희의 성장과 비상을 표현한 앨범인데, 태양은 뜨고 지고 하지만, 한 번 떠오른 루나솔라라는 태양을 절대 지지 않는다라는 의미다"라고 포부를 드러냈다.

태령은 "루나솔라는 찐이다. 찐텐션이다"라고 말하며, 이번 앨범을 통해 진짜로 놀고 있다는 걸 보여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마지막 후렴 부분에 저희가 눈을 마주치며 진짜 신나게 논다"라며, "정말 찐텐션으로 놀아서 표정이 너무 찡그리게 나와도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해 웃음을 전했다.

한편, 루나솔라 두 번째 싱글 앨범 'SOLAR : rise'과 타이틀곡 'DADADA'는 7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영상=제이플래닛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