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내일의 기억' 서예지X김강우, 역대급 인생 캐릭터 탄생 예고 '의심의 시작'
'내일의 기억' 서예지X김강우, 역대급 인생 캐릭터 탄생 예고 '의심의 시작'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1.04.12 2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서예지와 김강우의 스릴러 케미스트리로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내일의 기억'이 '의심의 시작' 캐릭터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내일의 기억'은 기억을 잃고 미래가 보이기 시작한 '수진'이 혼란스러운 기억의 퍼즐을 맞춰갈수록 남편 '지훈'의 충격적인 실체를 마주하게 되는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의심의 시작' 캐릭터 영상은 '내일의 기억'의 두 주인공 '수진'과 '지훈' 각자의 시선에서 스토리를 전개시키며 재미를 더한다. 먼저 서예지가 연기한 '수진'은 사고 이후 기억을 잃고 혼란스러운 나날들을 보내지만, 남편 '지훈'의 보살핌 덕분에 안정을 찾아가는 인물. 하지만 갑자기 눈앞에 나타난 미래의 환영, 그리고 자신의 과거를 아는 직장 동료와 우연히 마주치면서 남편 '지훈'을 향한 의심의 싹을 틔운다. "당신은 나에 대해서 잘 아는데, 나는 당신에 대해서 아는 게 하나도 없어서"라는 '수진'의 대사는 '지훈'을 향한 '수진'의 반격을 예고하며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반면 김강우가 연기한 '지훈'은 기억을 잃은 아내 '수진'을 격려하며 그의 일거수일투족을 챙기지만, 가끔 내비치는 서늘한 표정으로 그의 실체에 대한 의심을 배가시킨다. 특히 미래의 환영을 본다고 말하는 '수진'에게는 "네가 본 거 다 진짜가 아니야. 의사가 한 말 기억 안 나?"라고 말하며 '수진'을 믿지 못하는 등 서로를 향한 의심과 불신으로 팽팽한 긴장감을 예고한다.

이처럼 '의심의 시작' 캐릭터 영상을 공개하며 극강의 서스펜스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내일의 기억'은 오는 4월 21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영상=CJ ENM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