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윤지성 컴백, 전역 후 2년 만에 전하는 'LOVE SONG'··· "지성이면 감성"
윤지성 컴백, 전역 후 2년 만에 전하는 'LOVE SONG'··· "지성이면 감성"
  • 윤석진 기자
  • 승인 2021.04.16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윤석진기자] 가수 윤지성이 15일 오후 두 번째 미니 앨범 'Temperature of Love' 온라인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윤지성은 타이틀곡 'LOVE SONG' 무대를 선보였다.

윤지성은 듣도 싶은 수식어에 대해 "데뷔 때부터 밀고 있는 (슬로건인) '지성이면 감성'이란 말을 듣고 싶다"라며, "이번 앨범도 윤지성만의 감성으로 잘 녹여낸 앨범이란 이야기를 듣고 싶다"라고 말했다.

과거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 결성됐던 워너원(Wanna One)을 통해 함께 활동했던 강다니엘, 김재환 등과 컴백이 겹치며 다시 한번 만나게 된 것에 대해서는 "멤버들과 연락도 꾸준히 하고 자주 만나며 지냈다. 이렇게 현장에서 만나게 되니까 좀 더 의지가 된 거 같다"라며, "솔로 활동하면서 외로울 수도 있는데, 그럴 때 뭔가 방송국에 가면 나와 함께 했던 친구가 함께 있어주니까 의지가 되고 위로가 된다"고 말해 멤버들과의 여전한 우정도 내비쳤다.  

이어 "앞으로 'LOVE SONG'을 통해서 팬분들께, 대중분들께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리고 싶다. 또 이번 앨범 열심히 활동 잘하도록 하겠다. 지켜봐 주세요"라는 인사도 전했다.

한편, 윤지성 두 번째 미니 앨범 'Temperature of Love'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영상=LM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