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7-24 22:40 (토)
ITZY 류진, 무대 밖 힐링 일상 공개 '멋쁨 아이콘'
ITZY 류진, 무대 밖 힐링 일상 공개 '멋쁨 아이콘'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1.04.16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ITZY(있지)의 힐링 일상을 그린 브이로그(VLOG) 시리즈 새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지난 15일 오후 ITZY 공식 SNS 채널에 류진의 브이로그 예고 포스터를 게재했다. 이에 따르면, 류진은 지난 3월 26일 브이로그 시리즈 첫 주자였던 유나의 바통을 이어받아 16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에 일상 속 쉼표를 담은 영상을 선보인다.

포스터 속 류진은 새내기 대학생 같은 풋풋한 분위기를 드러내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잔디 밭 위에 돗자리를 깔고 앉아 셀카를 찍고, 카메라를 향해 브이 포즈를 취하는 등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앞서 류진은 2020년 3월 발표한 미니 2집 타이틀곡 'WANNABE'(워너비)의 트레이드 마크 안무인 어깨춤을 완벽 소화하며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뿜어내 화제를 모았다. 이번 브이로그 콘텐츠를 통해 무대 위 파워풀한 모습과는 또 다른 발랄하고 유쾌한 성격의 반전 매력을 선사하고 전 세계 팬심을 더욱 돈독하게 다질 예정이다.

ITZY는 다채로운 프로젝트를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네이버 NOW.(나우)에서 진행하는 단독 라이브 쇼 '빈틈있지'를 비롯해 '2TZY : Hello 2021', 'ITZY? ITZY!', '[CSI] Codename : Secret ITZY' 등 각양각색 자체 콘텐츠로 팬들과 친밀한 소통을 전개해 나가며 소중한 추억을 쌓고 있다.

한편, ITZY는 데뷔곡 '달라달라'부터 'ICY'(아이씨), 'WANNABE', 'Not Shy'(낫 샤이)까지 연달아 히트시키며 'K팝 프런트 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4월 30일에는 신보 'GUESS WHO'(게스 후)를 발매하고 화려하게 컴백한다. 'GUESS WHO'의 크레디트를 꽉 채운 유명 작가진은 역대급 스케일을 예감케 했다. 특히 타이틀곡 '마.피.아. In the morning'(마피아 인 더 모닝)은 JYP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아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ITZY의 새 미니 앨범 'GUESS WHO'는 오는 30일 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한국시간으로는 오후 1시에 전 세계 동시 공개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