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7:38 (금)
해길랍, 안방극장으로 N차 열기 잇는다
해길랍, 안방극장으로 N차 열기 잇는다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1.04.23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영화 '해길랍'이 23일부터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전격 오픈하며 전국 극장과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더 많은 관객들을 만난다.

지난 31일 문화의 날 개봉해 흥행 순항 중인 영화 '해길랍'. 개봉 전부터 전 세계 10억뷰를 기록한 메가 히트 드라마 '상견니' 허광한의 국내 첫 스크린 개봉작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팬들의 기대감을 입증하듯 개봉 후에는 동시기 외화 개봉작 박스오피스 1위, 신작 좌석 판매율 1위에 오르며 화제를 모았다. 관객들은 봄 감성을 자극하는 '탕셩(허광한)'과 '완팅(요애녕)'의 설레는 첫사랑 로맨스, 사랑의 본질에 대해 생각하게 만드는 깊이 있는 메시지, 그리고 여심을 저격하는 허광한의 매력 등 '해길랍'의 다채로운 관람 포인트에 호평을 아끼지 않았다. 일부 팬들은 제주도에서 서울까지 원정을 올만큼 '해길랍' 관람에 열정을 보여 이목을 끌기도 했다.

큰 인기를 이어온 '해길랍'은 23일부터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하며, 안방극장에서 네버엔딩 N차 관람을 이어갈 전망이다.

전국 극장을 비롯해 IPTV(KT olleh TV, SK Btv, LG U+TV), 홈초이스(케이블 TV VOD), 구글플레이, TVING, 네이버 시리즈on, 카카오페이지, KT skylife, 씨네폭스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해길랍'은 가슴 뛰는 첫사랑 '탕셩'과 '완팅'이 충격적인 사고로 이별하게 되고, 몇 년 후 '탕셩' 앞에 낯선 익숙함을 가진 '류팅'이 나타나며 벌어지는 특별한 로맨스로 절찬 상영 중이다.

[사진=오드(AUD)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