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7:38 (금)
드리핀, ‘FATE’ 뮤직비디오 깜짝 공개 “팬 위한 선물”
드리핀, ‘FATE’ 뮤직비디오 깜짝 공개 “팬 위한 선물”
  • 윤석진 기자
  • 승인 2021.04.25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윤석진기자] 그룹 드리핀(DRIPPIN, 차준호, 황윤성, 김동윤, 이협, 주창욱, 알렉스, 김민서)이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을 공개했다. 

지난 24일 드리핀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어 베터 투모로우(A Better Tomorrow)’의 수록곡 ‘페이트(FATE)’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드리핀은 풋풋한 매력을 배가시키는 편안한 캐주얼룩을 입고 등장,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비현실적인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셀프 캠으로 촬영된 이번 뮤직비디오는 가깝게 아이콘택트 하는 느낌으로 팬들의 설렘 지수를 높였다. 또 멤버들의 귀여운 케미스트리도 만나볼 수 있어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앞서 드리핀은 공식 팬클럽명을 ‘드리밍(DREAMIN)’으로 확정하고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예고한 바 있다. 드리핀은 팬들을 위해 너와 나, 그리고 우리에 대한 소중함과 응원의 메시지를 담아낸 ‘페이트’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남다른 팬 사랑을 전했다. 

드리핀은 두 번째 미니앨범 ‘어 베터 투모로우’ 발매와 동시에 해외 아이튠즈 톱 K팝 앨범 차트 최상위권에 진입했고, 미국 타이달(TIDAL)이 발표한 ‘라이징: K팝(Rising: K-POP)’ 플레이리스트 커버 아티스트로 선정되며 ‘슈퍼 루키’라는 이름값을 입증했다. 

[사진=드리핀 ‘페이트(FATE)’ 뮤직비디오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