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6-22 15:33 (화)
픽시, 'BRAVERY' 첫 개인 티저 이미지 공개··· 포인트는 수수께끼 담은 '나비'
픽시, 'BRAVERY' 첫 개인 티저 이미지 공개··· 포인트는 수수께끼 담은 '나비'
  • 윤석진 기자
  • 승인 2021.05.01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윤석진기자] 5월 컴백을 앞둔 걸그룹 픽시(PIXY, 엘라, 샛별, 수아, 디아, 로라, 다정)가 첫 번째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지난 29일 픽시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PIXY(픽시) ‘Fairy forest의 두 번째 이야기 (Chapter02. Fairy forest“Bravery”)’의 첫 번째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시동을 걸었다.

공개된 개인 티저 이미지 속 픽시는 기존에 선보인 강렬한 콘셉트인 '다크 판타지'와는 상반되는 프릴이 강조된 세련된 스타일의 의상으로 청순한 분위기를 발산했다. 멤버들의 얼굴에 안착한 나비는 각각 다른 모양을 띄고 있어 어떤 의미를 담고 있는지 궁금증을 더하며 국내외 팬들은 픽시의 새로운 분위기에 놀라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특히 전체적으로 밝고 화사한 색감의 우아한 스타일은 픽시의 아름다움을 배가시켜 6인 6색의 각자만의 매력을 완성했다. 더불어 나비를 포인트로 준 이번 앨범의 콘셉트는 신비로움을 더하고 있어 픽시의 세계관과 어떤 연관이 있는지, 과연 콘셉트에 대한 색다른 모습이 숨어있을지 상상력을 자극하고 있다.

픽시는 앞서 공개한 프리뷰 일정대로 개인 티저 이미지, 트랙리스트, 그룹 티저 이미지, 하이라이트 메들리, 콘셉트 티저, 세계관, 댄스 프리뷰, 메인 티저, 뮤직비디오 등 매일 완성도 높은 콘텐츠들을 공개하며 컴백 프로젝트에 박차를 가한다.

한편, 지난 2월 화려한 모습으로 가요계에 데뷔한 픽시는 최근에 없었던 '다크돌'이라는 독보적인 콘셉트로 주목받았으며 5월 19일 두 번째 앨범을 발표 후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사진=올라트엔터테인먼트, 해피트라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Tag
#픽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