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6-22 22:28 (화)
(여자)아이들 우기, 첫 솔로 'Giant' MV 티저 공개 ··· "성장 이야기 담아"
(여자)아이들 우기, 첫 솔로 'Giant' MV 티저 공개 ··· "성장 이야기 담아"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1.05.12 2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여자)아이들 우기가 'Giant'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뜨겁게 달궜다.

12일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여자)아이들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타이틀곡 'Giant'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는 한 송이의 꽃이 산산조각 나는 장면으로 시작. 무언가에 쫓기듯 다급하게 달려가는 소녀의 모습이 그려지면서 영상에 긴박함을 더했다. 이어 숲의 전경이 펼쳐졌고, 추락하는 소녀의 실루엣이 이어져 호기심을 자극했다.

영상 말미에는 바닥에 떨어진 손거울을 집어 든 소녀가 닫혀 있던 문을 열었더니 이내 어두웠던 방안에 환한 빛이 쏟아지면서 영상이 끝나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앞서 우기는 '오디오 스니펫'을 통해 디지털 싱글 'A page'에 수록된 곡들 일부를 선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으며, 감각적인 애니메이션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추가로 공개되면서 팬들의 기대를 한껏 고조시켰다.

우기가 속한 걸그룹 (여자)아이들은 2018년 데뷔했으며, 독보적인 콘셉트와 퍼포먼스로 연이어 히트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최근 발매한 곡 ‘화(火)’에 이어 유니버스 뮤직과 함께 한 ‘Last Dance(prod. GroovyRoom)’까지 국내외 음원차트를 휩쓸며 자타공인 글로벌 대세 걸그룹으로 성장했다.

한편, 우기의 첫 디지털 싱글 'A page'는 끝없는 가능성을 가진 우기의 성장 이야기의 한 페이지를 담은 앨범으로 오는 13일 오후 6시(KST) 각종 국내외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영상=큐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