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8:06 (금)
A-FLOW(에이플로우), 신곡 'Believe'로 컴백··· '같은 꿈을 꾸는 너와 나의 이야기'
A-FLOW(에이플로우), 신곡 'Believe'로 컴백··· '같은 꿈을 꾸는 너와 나의 이야기'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1.05.14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가수 A-FLOW(에이플로우)가 신곡 'Believe'로 돌아온다.

13일 제이에스레코드는 A-FLOW 신곡 'Believe'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Believe'는 A-FLOW 특유의 경쾌한 리듬 위에 반복되는 멜로디가 잘 조화된 따뜻한 느낌의 곡으로, 이번 앨범에는 아이돌 출신의 'ESON(이슨)'이 랩 피처링으로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언제나 같은 길을 걷고, 같은 꿈을 꾸는 너와 나의 이야기'의 내용이 담긴 가사는 연인, 항상 곁에 있어 주는 사람 또는 꿈을 공유하는 누군가를 통해 서로를 믿고 의지해나가며 하루하루 지친 일상을 살아가는 모든 이들에게 희망을 전달해 주고 싶다는 의미를 담았다.

한편, A-FLOW는 5월을 시작으로 매달 신곡을 내는 프로젝트를 시작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따듯한 봄에 편안하고 포근하게 들으며 듣는 이들에게 밝고 희망찬 긍정의 힘을 실어줄 수 있는 A-FLOW 세 번째 싱글 'Believe'는 5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영상=제이에스레코드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