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06:07 (수)
트와이스, 'Taste of Love' 9인 9색 티저 공개··· 청량 상큼 과즙미 뿜뿜
트와이스, 'Taste of Love' 9인 9색 티저 공개··· 청량 상큼 과즙미 뿜뿜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1.06.02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트와이스가 새 앨범 'Taste of Love'(테이스트 오브 러브) 개인 티저를 최초 공개하고 전 세계 팬심을 제대로 홀렸다.

1일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에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아홉 멤버의 'Taste' 버전 개인 티저 포토 각 1장을 게재하고 새 음반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사진 속 트와이스는 맑고 청량한 분위기와 상큼한 과즙미를 뿜어내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나연-정연-모모-다현-채영-쯔위는 형형색색의 칵테일과 함께 다채로운 표정을 지어 보여 새 타이틀곡 'Alcohol-Free'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고, 지효는 한여름의 정열적인 햇살을 연상케 하는 매력적인 미소를 선사했다. 사나는 레드 립과 패턴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매혹미를 드러냈고, 미나는 화려한 헤어스타일 변신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타이틀곡 'Alcohol-Free'는 JYP 수장 박진영이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았고 작곡가 이해솔이 편곡에 참여해 트와이스표 뉴 서머송을 탄생시켰다. 신보에는 히트곡 메이커 멜라니 조이 폰타나(Melanie Joy Fontana)를 비롯해 글로벌 걸그룹 리틀 믹스(Little Mix) 멤버 제이드 설웰(Jade Thirlwall), 클로이 라티머(Chloe Latimer), 듀스의 이현도 등 국내외 유명 작가진이 손길을 더했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11일 오후 1시 미니 앨범 'Taste of Love'를 정식 발표한다. 이에 앞서 9일 오후 6시에는 타이틀곡 'Alcohol-Free'(알콜-프리)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미국 NBC의 대표 프로그램 '엘렌 드제너러스 쇼'에서 첫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영상=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