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9:54 (금)
원위 하린X동명X키아, 신곡 '비를 몰고 오는 소년' 티저 공개 '강렬+열정'
원위 하린X동명X키아, 신곡 '비를 몰고 오는 소년' 티저 공개 '강렬+열정'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1.06.12 2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오는 16일 컴백을 앞둔 실력파 보이밴드 원위(ONEWE)가 신곡 스포일러가 담긴 개인 티저 공개를 완료했다.

12일 원위는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Planet Nine : Alter Ego'(플래닛 나인 : 얼터 에고)의 타이틀곡 '비를 몰고 오는 소년 (Rain To Be)'의 하린, 동명, 키아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 속 하린은 빗속에서 열정적으로 드럼을 연주하고 있다. 가슴을 울리는 리드미컬한 드럼 소리가 한층 생동감을 더했다.

반면 키보드를 맡은 동명은 섬세한 표정 연기로 애절함을 안겼다. '비가 내리는 곳에 존재하리'라는 보컬도 소화하며 다재다능한 매력을 자랑했다.

마지막으로 키아는 물로 가득 찬 공간에서 베이스를 다루고 있다. 이내 헤드뱅잉 퍼포먼스와 함께 발을 구르며 한층 강렬해진 원위 표 밴드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이처럼 원위는 콘셉트 포토와 티저 등 타이틀곡 '비를 몰고 오는 소년'이라는 제목과 잘 어울리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잇달아 공개하며 새 앨범을 향한 팬들의 기대감을 최고로 이끌고 있다.

원위가 데뷔 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미니앨범 'Planet Nine : Alter Ego'는 태양계에 알려지지 않은 미지의 영역에서 새롭게 발견한 원위의 정체성을 담은 앨범이다.

멤버 강현의 자작곡인 타이틀곡 '비를 몰고 오는 소년'을 비롯해 다섯 멤버 전원이 전곡 트랙 작업에 참여해 원위만의 색깔과 개성을 녹여냈다. RBW 사단의 히트메이커 전다운과 코코두부아빠도 지원사격에 나서며 웰메이드 앨범 탄생을 예감케 한다.

한편, 원위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첫 미니앨범 'Planet Nine : Alter Ego'를 발표한다.

[사진=RBW 제공]

Tag
#원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