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이승윤, 신곡 '들려주고 싶었던' 첫 티저 이미지 공개··· “눈 뗄 수 없는 실루엣”
이승윤, 신곡 '들려주고 싶었던' 첫 티저 이미지 공개··· “눈 뗄 수 없는 실루엣”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1.06.18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가수 이승윤이 첫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이승윤 소속사 쇼플레이 엔터테인먼트가 지난 17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이승윤의 신곡 '들려주고 싶었던'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창가에 서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이승윤의 모습이 담겼다.

이승윤은 역광에도 남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는 실루엣으로 팬심을 자극했다. 무대 위 카리스마와는 또 다른 비주얼로 이목을 사로잡은 이승윤이 오는 22일 공개되는 신곡 '들려주고 싶었던'을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뜨거운 관심이 모인다.

이번 신곡은 이승윤이 ‘싱어게인’ 이후 처음 발매하는 신곡으로 발매 전부터 팬들의 뜨거운 기대를 받고 있다. 팬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이 곡은 중독성 있는 기타 리프를 중심으로 청량한 밴드 사운드가 어우러지는 곡으로, 밴드 알라리깡숑의 멤버들이 참여해 굳건한 의리를 과시했다. 

독보적인 스타일로 JTBC ‘싱어게인’의 최종 우승을 차지한 이승윤은 쇼플레이 엔터테인먼트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현재 '유명가수전'을 통해 다양한 음악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번 달 신곡 발표를 앞두고 있다.

한편, 이승윤은 오는 22일 신곡 '들려주고 싶었던'으로 컴백할 예정이다.

[사진=쇼플레이 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