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19:41 (수)
드리핀, 청량 품고 돌아온다··· 'Free Pass' 콘셉트 포토 공개
드리핀, 청량 품고 돌아온다··· 'Free Pass' 콘셉트 포토 공개
  • 윤석진 기자
  • 승인 2021.06.20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윤석진기자] ‘글로벌 루키’ 드리핀(DRIPPIN)이 올여름 가요계를 청량하게 물들인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9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드리핀(차준호, 황윤성, 김동윤, 이협, 주창욱, 알렉스, 김민서)의 첫 싱글 ‘프리 패스(Free Pass)’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놀이공원을 배경으로, 여름 소풍을 즐기는 듯한 드리핀 멤버들의 상큼발랄한 모습이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멤버들은 자유롭고 다채로운 스트리트 패션을 완벽 소화하며 7인 7색 매력을 펼쳐냈다. 특히 민트, 딥블루, 애쉬, 레드, 퍼플 등 각기 다른 색깔로 화려한 헤어스타일 변화를 시도한 드리핀은 보기만 해도 시원한 ‘청량 비주얼’을 뽐내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드리핀은 데뷔 후 발매한 두 장의 미니앨범을 통해 K팝 판도를 바꿀 4세대 보이그룹으로 주목받았다. MZ 세대를 사로잡는 독특한 세계관과 올 센터급 비주얼, 뛰어난 실력을 소유하고 있는 드리핀이 새 앨범 ‘프리 패스(Free Pass)’로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글로벌 팬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한편, 드리핀의 첫 싱글 ‘프리 패스(Free Pass)’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