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9:54 (금)
드림캐쳐 수아, '영스트리트' 스페셜 DJ까지 도전··· '7월 1일' 분위기 메이커 활약 예고
드림캐쳐 수아, '영스트리트' 스페셜 DJ까지 도전··· '7월 1일' 분위기 메이커 활약 예고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1.06.28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드림캐쳐 멤버 수아가 '영스트리트' 스페셜 DJ로 나선다.

28일 소속사 드림캐쳐컴퍼니는 "수아가 오는 7월 1일 SBS 파워FM '영스트리트'의 스페셜 DJ를 맡는다"고 밝혔다. 

지난달부터 '영스트리트' 코너 '하기나해 시즌2'의 게스트로 매주 화요일마다 청취자들과 만나고 있는 수아는 밝은 에너지가 가득한 분위기 메이커로 활약하고 있다. 또 청취자들의 사연에 공감과 진심 어린 답변을 전하는가 하면, 출연진들과의 티키타카 케미를 발산하며 듣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수아는 이러한 활약과 더불어 '영스트리트'의 스페셜 DJ로서 나서 청취자들의 저녁 시간을 책임질 예정이다. 특히 데뷔 후 첫 라디오 DJ에 도전하는 만큼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수아가 출연하는 '영스트리트'는 매일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SBS 파워FM(107.7MHz)과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고릴라'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수아가 속한 드림캐쳐는 지난 1월 'Dystopia : Road to Utopia (디스토피아 : 로드 투 유토피아)'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Odd Eye (오드 아이)'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현재는 데뷔 4년 만에 선보이는 첫 단독 리얼리티 '드림캐쳐 마인드'를 통해 팬들과 만나고 있다. 

[사진=드림캐쳐컴퍼니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