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4:33 (금)
(여자)아이들 전소연, 'Windy' 콘셉트 이미지 공개··· '힙+키치함 폭발'
(여자)아이들 전소연, 'Windy' 콘셉트 이미지 공개··· '힙+키치함 폭발'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1.06.28 2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여자)아이들 전소연이 솔로 앨범 컴백을 앞두고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28일 자정과 정오에 (여자)아이들의 공식 SNS 채널에는 전소연의 솔로 앨범 'Windy'의 콘셉트 이미지 2종이 게재됐다.

오늘 자정에 공개된 전소연의 콘셉트 이미지는 러블리한 팡크색 의상과 소품으로 키치하면서 힙한 분위기를 뿜어냈다. 반면 정오에 공개된 두 번째 콘셉트 이미지는 강렬한 눈빛과 도발적인 표정으로 매력적인 무드를 완성했다.

전소연은 첫 번째 미니앨범 'Windy'(윈디)의 발매 소식을 알리고, 데뷔 최초로 본인의 일상을 담은 다큐멘터리를 통해 앨범 제작 비하인드를 알리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또, 햄버거 광고를 보는듯한 앨범 컨셉 티저영상은 전소연만의 개성 있고, 독특한 아이디어를 엿볼 수 있어 다가오는 컴백의 열기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그룹 (여자)아이들의 리더이자 작곡, 작사, 프로듀싱 능력까지 겸비한 '아티스트돌'로 인정받아온 전소연이 데뷔 4년 만에 발매하는 첫 번째 미니앨범 'Windy'(윈디)에서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한편, 전소연의 첫 번째 미니앨범 'Windy'(윈디)는 오는 7월 5일 오후 6시(KST) 공개된다.

[사진·영상=큐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