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이달의소녀(LOONA), 'PTT (Paint The Town)' Live Stage - '&' SHOWCASE
이달의소녀(LOONA), 'PTT (Paint The Town)' Live Stage - '&' SHOWCASE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1.07.03 2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이달의 소녀(LOONA, 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 올리비아 혜)가 6월 28일 오후 온라인을 통해 새 미니 앨범 '&(앤드)'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이달의 소녀는 타이틀곡 'PTT (Paint The Town)'를 비롯해 수록곡 'WOW'의 무대까지 선보이며 이달의 소녀 만의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새 미니 앨범 '&'는 경계를 넘어 더 큰 변화를 이룬 이달의 소녀가 너와 나 그리고 우리가 함께(&) 정형화된 규칙을 깨고 하나가 된 이야기를 담았다. 타이틀곡 'PTT (Paint The Town)'를 비롯해 인트로곡 '&', 'WOW', 'Be Honest', 'Dance On My Own', 'A Different Night', 'U R'까지 총 7곡이 수록됐다.

한편, 이달의 소녀 새 미니 앨범 '&'는 6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영상=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