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0 13:00 (토)
온앤오프, 다채로운 매력 가득 '여름 쏙(POPPING)'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
온앤오프, 다채로운 매력 가득 '여름 쏙(POPPING)'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1.07.24 2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명곡 맛집’ 온앤오프(ONF)가 첫 개인 티저 이미지를 오픈했다.

24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8월 9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온앤오프의 썸머팝업앨범 ‘POPPING’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해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망원경을 통해 온앤오프를 발견한 듯한 시선으로 원형 프레임 속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각각의 멤버들을 담아냈다. 타이틀곡 제목 '여름 쏙(POPIING)'처럼 어딘가에 쏙 빠진 듯한 구도의 이미지가 이색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보는 재미를 더한다.

더불어 소년미 넘치는 탐험가 룩에 털모자를 매치한 믹스 스타일링은 물론,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부터 호기심 가득한 귀여운 표정까지 각자의 개성을 뚜렷하게 포착한 컷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해 많은 팬들의 기대지수를 높이고 있다.

온앤오프는 지난 2월 첫 정규앨범, 4월 리패키지 앨범으로 ‘Beautiful Beautiful’과 ‘춤춰(Ugly Dance)’를 발표해 각종 국내 음원사이트 정상을 차지, 자체 최다 초동 판매 기록 경신, 최단 시간 뮤직비디오 천만 뷰 달성, 데뷔 후 첫 음악 방송 1위의 영예까지 안는 역대급 상승세로 '대세 보이 그룹' 반열에 올랐다.

뿐만 아니라 가온차트 상반기 다운로드차트 10위를 기록, 이 성적에 대해 미국 경제 전문지 ‘포브스’가 ‘2021년 중반까지 한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10곡’이라는 기사로 온앤오프의 성과를 조명했다. 더불어 미국 유명 매체 타임지(TIME)에서 선정한 ‘2021년 현재 최고의 K팝 송’에 ‘Beautiful Beautiful’이 포함되며 국내외를 넘나드는 활약을 펼치고 있다.

한편, 온앤오프는 오는 8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썸머팝업앨범 ‘POPPING’을 발매한다.

[사진=WM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