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권진아, 서머 싱글 'KNOCK (With 박문치)' 프리 리스닝 영상 오픈··· 여름 감성 물씬
권진아, 서머 싱글 'KNOCK (With 박문치)' 프리 리스닝 영상 오픈··· 여름 감성 물씬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1.07.24 2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싱어송라이터 권진아가 프리 리스닝 영상으로 컴백 분위기를 예열시켰다.

소속사 안테나는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7일 발표되는 권진아의 서머 싱글 ‘KNOCK (With 박문치)’의 프리 리스닝 영상을 공개했다.

인스타그램 라이브 영상 콘셉트로 기획된 이번 영상에는 아기자기한 오브제가 가득한 컬러풀한 공간을 배경으로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권진아의 여러 모습들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이번 영상에는 신곡 ‘KNOCK (With 박문치)’의 음원 일부가 공개, 레트로한 디스코 팝 사운드에 담긴 솔직하고 당돌한 노랫말이 리스너들의 귀를 매료시키며 발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서머 싱글 ‘KNOCK (With 박문치)’는 권진아의 유니크하고 맑은 보이스와 리드미컬한 사운드, 시원한 감성을 녹인 권진아 표 서머송으로, 권진아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고 ‘뉴트로 천재’ 박문치가 편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지난 2월 발매한 EP ‘우리의 방식’에서 권진아는 데뷔 후 처음으로 메인 프로듀서로 나서 특유의 깊이 있는 감성을 녹여냈다면, 이번 서머 싱글에는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권진아만의 자유분방하고 싱그러운 매력과 청량한 에너지를 가득 담아 리스너들의 여름 감성을 저격할 예정이다.

한편, 권진아는 27일 오후 6시 서머 싱글 ‘KNOCK (With 박문치)’를 발매한다.

[사진=안테나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