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9-21 16:27 (화)
박재정, 3개월 만의 신곡 '취미' 공개··· 이동휘X강혜원 MV 출연 '관심 UP'
박재정, 3개월 만의 신곡 '취미' 공개··· 이동휘X강혜원 MV 출연 '관심 UP'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1.07.27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가수 박재정이 신곡으로 애절한 감성을 선사한다.

박재정은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더블 싱글 '취미'를 발매한다. 

박재정의 신곡은 지난 4월 '좋았는데' 이후 약 3개월 만이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취미'와 '그날의 너'가 수록됐다. 

‘취미'는 전작 '좋았는데'에 이어 피아노맨이 작곡한 곡이다. 피아노맨의 전역 이후 첫 작품이기도 하다. 

이번 곡에서 박재정은 너라는 사람을 사랑하는 것이 취미였던 한 남자가 사랑을 잃은 뒤 그 사람을 그리워하는 것이 취미가 되어버린 이야기를 들려준다.

특히 박재정은 이미 여러 방송을 통해 ‘취미’의 라이브를 공개하며 많은 팬들로부터 음원 요청을 받아왔다. 그만큼 벌써 '취미'를 향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취미' 뮤직비디오도 배우 이동휘와 아이즈원 출신 강혜원이 주인공으로 등장해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동휘와 강혜원은 박재정의 출연 제안에 흔쾌히 응한 것으로 알려져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2005년에 만났던 첫사랑(강혜원 역)을 하늘로 떠나 보내고, 16년이 지난 지금까지 그 시절의 그녀를 추억하는 것만이 취미가 된 한 남자(이동휘 역)의 모습을 그려낸다. 

수록곡 ‘그날의 너’는 가수 견우가 작곡한 곡이다. 그동안 박재정이 선보인 발라드와 달리 한층 극적인 감정선을 선보인다.

최근 MBC '놀면 뭐하니?'의 프로젝트 그룹 MSG워너비 멤버로 활약 중인 박재정은 M.O.M의 '바라만 본다'로 음원 차트 1위를 휩쓸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여기에 '나 혼자 산다'를 비롯해 각종 방송에서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는 가운데 과연 이번 '취미'로 어떤 상승세를 펼칠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박재정은 27일 오후 6시 새 싱글 '취미'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간다. 8월 개최 예정이었던 콘서트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10월로 연기할 예정이다.

[사진=로맨틱팩토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