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위클리, 개인 티저 공개 완료··· 위클리만의 여름 여행기
위클리, 개인 티저 공개 완료··· 위클리만의 여름 여행기
  • 윤석진 기자
  • 승인 2021.08.01 2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윤석진기자] 그룹 위클리(Weeekly)가 미니 4집 컴백을 앞두고 개인 티저 영상과 이미지 공개를 완료했다.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8일부터 위클리 공식 SNS를 통해 미니 4집 'Play Game : Holiday(플레이 게임 : 홀리데이)' 관련 신지윤, 박소은, 조아, 이재희의 티저 영상과 이미지를 공개하며 개인 티저 공개 릴레이를 완료했다.

공개된 개인 티저 이미지 속 신지윤, 박소은, 조아, 이재희는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 속 '환상 비주얼'을 완성해, 신곡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를 한층 더했다.

또 함께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신지윤, 박소은, 조아, 이재희는 각자 디저트, 폭죽, 파르페, 풍선 등 파티 아이템과 함께 성큼 다가온 '홀리데이 파티'의 설렘을 다양한 표정으로 표현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위클리의 미니 4집 'Play Game : Holiday'는 여행의 설렘과 추억을 주제로 꿈 같고 특별한 위클리만의 여름 여행기를 담은 앨범으로, 타이틀곡 'Holiday Party(홀리데이 파티)'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보내는 '홀리데이 파티'의 즐거움을 멤버들의 다이내믹한 보컬과 위클리 특유의 긍정 에너지로 완성해낸 '위클리표 썸머송'이다.

한편, 위클리의 미니 4집 'Play Game : Holiday'는 8월 4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영상=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