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19:41 (수)
윤계상, 5살 연하 사업가와 결혼··· "코로나19로 혼인신고 먼저"
윤계상, 5살 연하 사업가와 결혼··· "코로나19로 혼인신고 먼저"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1.08.11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god 출신 배우 윤계상이 결혼 소식을 전했다.

11일 윤계상 소속사 저스트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통해 "윤계상이 5살 연하의 사업가와 결혼할 예정"이라며, 지난해 말부터 결혼을 전제로 교제를 이어왔으며 최근 양가 부모님께 허락을 받아 부부의 연을 맺기로 했다고 알렸다.

이어 "코로나19 여파로 가까운 시일 안에 결혼식을 진행하기 어려워 혼인신고를 먼저 할 예정"이라고 밝히며, 비연예인인 예비신부에 대한 과도한 관심은 자제해 달라고 요청했다.

한편, 윤계상은 1999년 그룹 god로 데뷔, 이후 연기자로 전향해 영화 '범죄도시'와 '말모이'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왔으며, 최근 하반기 공개될 드라마 '크라임 퍼즐'을 촬영 중이다.

 

'이하 저스트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저스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윤계상 배우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기쁜 소식 전해드립니다.

윤계상 배우가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합니다. 5살 연하의 사업가인 예비 신부를 지인의 소개로 만났고 결혼을 전제로 한 교제는 지난해 말부터 시작했습니다. 최근 양가 부모님께 허락을 받아 부부의 연을 맺기로 정했으나 코로나19 여파로 가까운 시일 안에 결혼식을 진행하기 어려워 혼인신고를 먼저 할 예정입니다. 그 외 세부사항은 아직 정해진 바 없습니다.

이와 더불어 신상정보 공개, 과도한 관심으로 인한 사생활 침해 등으로 비연예인인 예비신부의 일상이 혼란스럽지 않게 도와주십사 하는 윤계상 배우의 정중한 부탁이 있었습니다. 부디 너른 양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현재 윤계상 배우는 하반기에 공개 예정인 드라마 '크라임퍼즐'을 촬영하며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배우 윤계상으로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것이니 많은 응원 부탁드리고 인생에서 아름다운 변화를 맞이한 윤계상 배우에게 축복 보내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사진=저스트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