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20:14 (목)
레드벨벳, '서머퀸' 컴백 임박··· 'Pushin’ N Pullin’'·'다시, 여름' 감성 풀 충전
레드벨벳, '서머퀸' 컴백 임박··· 'Pushin’ N Pullin’'·'다시, 여름' 감성 풀 충전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1.08.11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레드벨벳이 새 미니 앨범 'Queendom(퀸덤)' 수록곡 'Pushin’ N Pullin’ (푸싱 앤 풀링)'과 '다시, 여름 (Hello, Sunset)'으로 감성적인 매력을 선사한다.

'Pushin’ N Pullin'은 레드벨벳의 그루비한 보컬이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의 팝 R&B 곡으로, 관계에 불안감을 가지고 밀당하는 상대에게 함께 해온 우리의 시간을 믿고 자신에게 오면 된다고 다독이는 다정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다시, 여름 (Hello, Sunset)'은 나른한 드럼 리듬에 청량한 일렉 기타, 몽환적인 피아노 연주가 더해져 늦여름 감성을 자아내는 슬로우 템포의 R&B 발라드 곡으로, 가사에는 소중한 사람들에게 늘 그랬듯이 우린 결국 함께할 것이라는 고백을 담담하게 표현했다.

레드벨벳 새 미니 앨범 'Queendom'은 동명의 타이틀곡 'Queendom'을 비롯해 다채로운 매력의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어,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레드벨벳 새 미니 앨범 'Queendom'은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워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영상=SM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