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12:52 (목)
V.O.S, '제자리 걸음' 리메이크 음원 공개··· "추억 되새길 수 있는 좋은 선물이길"
V.O.S, '제자리 걸음' 리메이크 음원 공개··· "추억 되새길 수 있는 좋은 선물이길"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1.08.11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V.O.S(최현준, 김경록, 박지헌)가 감성 발라드로 옛 감성을 자극한다. 

V.O.S는 11일 오후 6시 새 싱글 '제자리 걸음'을 발매하며 9개월 만에 컴백한다. 

'제자리 걸음'은 2005년 김종국이 발매한 곡으로, 미디엄 템포 곡의 정석으로 손꼽히며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V.O.S는 16년 만에 '제자리 걸음'을 리메이크해 그룹만의 화려한 하모니와 앙상블로 색다른 느낌의 곡을 탄생시켰다. 

최현준은 앞서 자신의 SNS를 통해 '제자리 걸음' 라이브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영상 속 V.O.S는 3인 3색 개성 넘치는 보이스로 감동적인 화음을 완성해 보는 이들의 귀를 단번에 사로잡았다. 

이에 네티즌들은 "미디엄 템포 조상님 다운 클래스" "무결점 보컬 괴물들" "발라드는 V.O.S 따라올 자 없다" "원곡보다 더 좋은 듯" 등의 반응을 보이며 V.O.S 표 '제자리 걸음'에 대한 기대를 내비쳤다.  

V.O.S는 "레트로 감성의 인기에 더불어 저희의 '제자리 걸음'이 다시금 우리의 추억을 되새길 수 있는 좋은 선물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V.O.S의 새 싱글 '제자리 걸음'은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J-soul 컴퍼니 제공]

[사진 = J-soul 컴퍼니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