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JMIN(제이민), '박재범 Pick' 직접 증명한 'Homecoming'··· 개성있는 첫 EP 공개
JMIN(제이민), '박재범 Pick' 직접 증명한 'Homecoming'··· 개성있는 첫 EP 공개
  • 윤석진 기자
  • 승인 2021.08.13 1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윤석진기자] 하이어뮤직의 신예 아티스트 JMIN(제이민)이 첫 EP로 국내 리스너들에게 유니크한 첫 인상을 남겼다. 

JMIN(제이민)은 13일 오후 6시 국내외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자신의 첫 EP이자 하이어뮤직 입단 후 처음 선보이는 앨범인 'Homecoming (홈커밍)'을 발매했다. 

이번 EP 'Homecoming'은 한국계 미국인으로서 본인의 뿌리인 한국으로 돌아와 자신이 보여주고 싶은 다양한 장르의 음악에 도전하는 앨범으로, 타이틀곡 'Dedication (데디케이션) (feat. 박재범)'을 비롯해 'I Swear (아이 스웨어)', 'Don’t Worry (돈 워리) (feat. 미란이, 박현진)', 'Want Me (원트 미)', 'Wave (웨이브) (feat. CAMO)', 'You And Me (유 앤 미)', 'Tryna Find Your Love (트라이나 파인드 유어 러브)' 등 총 7곡이 수록됐다. JMIN은 기존에 해온 트랩 장르 외에도 EDM, 팝, 록 등 다양한 장르의 곡들로 음악적 색깔을 더한 신선한 트랙 구성으로 앨범 전체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 가운데 타이틀곡 'Dedication (feat. 박재범)'은 JMIN 특유의 매력적인 저음 보이스가 돋보이는 캐치한 멜로디의 곡으로 박재범이 피처링해 새로운 음악적 케미스트리는 물론 훈훈한 비주얼 조합을 자랑했다.

음원과 함께 베일을 벗은 뮤직비디오에는 JMIN과 박재범이 푸른 잔디, 새 하얀집, 그리고 그래피티가 있는 곳을 배경으로 노래하는 모습이 펼쳐졌다. 푸른 나무 아래 여름의 청량한 계절감이 시각적으로도 시원함을 선사하고 있다.

이밖에 AREA의 미란이와 '고등래퍼4' 파이널에 오른 박현진이 참여한 'Don’t Worry'는 '스트레스를 뒤로하고 오늘을 즐기자'라는 메시지의 가사가 인상적인 트랙이다. LA 특유의 파티 사운드가 돋보이는 'Wave'에서는 앞서 유튜브에서 610만 조회수를 기록한 'Life is Wet'의 CAMO와 JMIN의 호흡을 확인할 수 있다. JMIN은 이번 앨범 전곡을 통해 음악 스펙트럼을 한층 확장시켰다.

하이어뮤직 입단과 동시에 높은 완성도의 개성있는 첫 EP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낸 JMIN은 이번 EP 앨범과 관련 영상을 추가로 공개하고 대중과 소통할 예정이다.

[사진=하이어뮤직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