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브레이브걸스, 신보 타이틀 곡 제목은 '술버릇 (운전만해 그후)'··· 트랙리스트 공개
브레이브걸스, 신보 타이틀 곡 제목은 '술버릇 (운전만해 그후)'··· 트랙리스트 공개
  • 윤석진 기자
  • 승인 2021.08.13 1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윤석진기자] 그룹 브레이브걸스가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13일, 소속사와 브레이브걸스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5집 리패키지 앨범 ‘After ‘We Ride’’의 트랙 리스트를 게재했다.

어두운 밤, 넓은 풀장에 혼자 앉아 있는 멤버를 배경으로 한 트랙 리스트 이미지는 쓸쓸하고 감성적인 분위기로 신곡 컨셉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 시켰다. 공개된 트랙 리스트에 따르면 ‘After ‘We Ride’’에는 타이틀 곡 ‘술버릇 (운전만해 그후)’을 비롯해 ‘치맛바람 [Acoustic Ver.]’, ‘FEVER (토요일 밤의 열기) [Remix]’, ‘나 혼자 여름 [Piano Ver.]’까지 총 4개의 트랙이 담긴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 ‘술버릇 (운전만해 그후)’은 브레이브걸스의 전작 ‘운전만해 (We Ride)’ 그 후의 이야기로 누구나 한 번쯤 겪어본 연인간의 갈등과 이별 후의 이야기를 현실적으로 그려낸 곡이다.

브레이브걸스가 앞서 공개한 신보 프로모션 타임 테이블에 따르면 금일 트랙 리스트 공개에 이어 16일부터 20일에 걸쳐 포토 티저를 공개, 20일에는 뮤직 비디오 티저를 공개한다. 21일에는 궁금증을 자아내는 퀘스천 마크로 되어 있어 어떤 스포일러 컨텐츠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22일에는 앨범 스포일러 포스트와 비디오를 공개하며 앨범 발매 당일인 23일에는 뮤직 비디오 본편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브레이브걸스의 신보 ‘After ‘We Ride’’의 예약 판매는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13일 오후 2시부터 할 수 있으며 8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