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2:22 (목)
마마무 문별, 데뷔 첫 온라인 콘서트 'WAW' 티저 공개··· 안방 1열에서 만나는 '믿보맘콘'
마마무 문별, 데뷔 첫 온라인 콘서트 'WAW' 티저 공개··· 안방 1열에서 만나는 '믿보맘콘'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1.08.22 2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오는 28일 데뷔 첫 온라인 콘서트를 개최하는 마마무가 개인 티저 이미지 공개를 완료했다.

마마무는 오늘(22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2021 마마무 온라인 콘서트 'WAW''의 문별 티저 이미지를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문별은 따사로운 햇살을 맞으며 자유를 만끽하고 있는 모습이다. 내추럴한 분위기 속 스트라이프 패턴의 재킷과 팬츠로 개성을 드러냈다. 여유로운 미소에서 행복감이 느껴진다.

또 다른 사진에는 벤치에 앉아 포즈를 취하고 있는 문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캐주얼한 착장에 귀걸이 등의 액세서리를 매치해 트렌디한 매력을 더했다. 여름과 잘 어울리는 천진난만한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처럼 마마무는 육상 경기장을 배경으로 청량감 넘치는 데뷔 첫 온라인 콘서트 'WAW'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 지난 7년간의 여정을 자축하는 한편, 새로운 시작을 앞둔 마마무의 모습을 그려 냈다.

특히, '2021 Where Are We(WAW)'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지난 6월 미니앨범 'WAW'를 발매하며 쾌조의 출발을 보인 마마무는 동명의 단독 콘서트 'WAW'를 잇달아 개최하며 좋은 분위기를 이어간다.

마마무가 가장 잘할 수 있는 음악과 퍼포먼스는 물론, 온라인에서만 구현할 수 있는 다양한 연출과 촘촘한 기획력이 어우러진 완성도 높은 공연을 예고, '믿보맘콘(믿고 보는 마마무 콘서트'의 매력을 안방 1열에 전해 줄 계획이다.

한편, 마마무는 오는 28일 데뷔 첫 온라인 콘서트 'WAW'를 개최한다. 올레 tv, Seezn,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 예매가 가능하다.

[사진=RBW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