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유빈, 'K팝 슈퍼페스트' 사로잡은 완벽 비주얼+퍼포먼스··· '향수'부터 '넵넵'까지!
유빈, 'K팝 슈퍼페스트' 사로잡은 완벽 비주얼+퍼포먼스··· '향수'부터 '넵넵'까지!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1.08.29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가수 유빈이 'K팝 슈퍼페스트' 무대를 화려하게 수놓았다.

유빈은 29일 미국 송출 플랫폼 'LiveXLive'을 통해 진행된 온라인 뮤직 페스티벌 '뉴 비기닝스 위드 K팝 슈퍼페스트(New Beginnings With K-Pop SuperFest)'에서 특급 무대를 꾸몄다.

이날 유빈은 최근 발매한 '향수(PERFUME)'부터 '숙녀(淑女)', '넵넵(ME TIME)'까지 총 3곡을 선보였다. 

연핑크 계열의 투피스 의상을 입고 등장한 유빈은 첫 곡인 '향수' 가사에 걸맞게 다채로운 표정 연기를 선사했다. 극강의 비주얼과 섹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선보인 '숙녀' 무대에서는 댄서들과 찰떡 호흡을 자랑한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한 편의 뮤지컬 공연을 보는 듯한 느낌을 줬다.

지난해 5월 발매한 '넵넵' 무대도 선사했다. 유빈 특유의 허스키한 래핑과 내적 댄스를 유발하는 퍼포먼스는 '콘셉트 장인' 면모를 다시금 실감케 했다. 

또 유빈은 "현재 상황때문에 팬 여러분에게 무대를 보여줄 기회가 많이 없는데 이렇게라도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어서 너무 좋다"라고 공연 소감을 밝혔다.

유빈이 환상적인 라이브와 눈을 뗄 수 없는 무대로 시선을 고정시키자 글로벌 K팝 팬들은 실시간 채팅창을 통해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본업 가수로서 완벽한 모습을 뽐낸 유빈은 SBS '당신이 혹하는 사이2'에 고정 출연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다. 특히 올 하반기 첫 방송 예정인 MBC '우리 식구됐어요'에 합류해 더 활발한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사진=르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